지소연 선수협 회장 “여자 선수협, 연맹과 대화 통해 사회공헌활동 원년의 해 삼을 것"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지소연 선수협 회장 “여자 선수협, 연맹과 대화 통해 사회공헌활동 원년의 해 삼을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작성일22-12-23 20:27 조회219회 댓글0건

본문

(사)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_제3차_이사회_(2)_(1).jpeg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는 2022년 여자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여자 선수협 발족 이후 처음으로 대면으로 열린 이번 회의는 지소연 회장을 비롯해 강가애윤영글김혜리장슬기 이사와 김훈기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선수협 지소연 회장은 회의를 시작하면서 첫 대면 회의인 만큼 한자리에 모여 회의를 할 수 있어 영광이다귀중한 시간을 내준 임원진들과 회의 준비 하는데 고생한 사무국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했다.

 

KakaoTalk_20221222_173421015_02.jpg


이어 지 회장은 올 한해 여자 선수협이 처음으로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해 유소년 축구 클리닉 등을 시도해봤는데 반응이 매우 좋았다이에 내년엔 여자 월드컵도 있는 만큼 여자 선수협이 사회공헌활동 원년의 해로 삼아 팬들과 다양한 호흡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선수협 강가애 이사는 지난 선수협 자선경기에 여자 선수협 선수들도 참여할 수 있어 정말 기뻤다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WK리그를 사랑해달라고 만든 카드섹션은 내년에 팬들을 위한 이벤트에 무조건 참여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윤영글 어드바이저는 강 이사 말처럼 중요한 건 팬들과 호흡하는 것이다지난 WK리그 챔피언결정전이 주말에 열려서 그런지 많은 팬이 찾아주셨다. WK리그도 월요일이 아닌 주말에 열렸으면 좋겠다이 부분에 대해 협회 및 연맹과 초당적으로 협력해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윤 어드바이저의 의견에 동조한 김혜리 이사는 지난번 인천 가림초·가정여중·디자인고와 함께한 유소년 원데이 클래스가 상당히 반응이 뜨거웠다고 들었다이처럼 선수들 휴식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또 어린 유소년 학생선수들을 보면서 월드컵 무대에 나설 때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내년에도 여자 선수협이 다양한 의제를 갖고 이야기를 나눴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회의에 참석한 김훈기 사무총장은 여자 선수협 임원진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협회 및 연맹과의 대화를 통해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겠다내년을 사회공헌활동 원년의 해로 삼은 만큼 사무국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선수협은 이사회에서 나온 이야기를 정리해 여자 선수들에게 공지하고 2023년 여자 선수협 사회공헌활동 원년의 해로 삼아 팬들과 소통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 E-mail : kpfa.official@gmail.com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All rights reserved.  [ ADMIN ]
국민권익위원회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