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일동 “故 유상철 감독님 그립습니다”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보도자료 목록

보도자료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일동 “故 유상철 감독님 그립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작성일22-06-07 18:28 조회1,052회 댓글0건

본문

0828b25de16f64ee8aec113251a9f72d_1654594123_16.jpg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 이근호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은 유상철 감독님을 추모하며 고인을 그리워했다.

 

이근호 회장은 “2002 ·일 월드컵 20주년을 맞아 더욱 유상철 감독님이 그립다. 유상철 감독님은 한국 축구의 역사 그 자체였다라고 했다.

 

이어 이 회장은 여전히 우리 곁에 계신 것 같다. 마지막까지 그라운드를 떠나지 않고 팀을 이끌던 모습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라며 고인을 그리워했다.

 

염기훈 부회장은 아직도 2002년 폴란드전에서 강력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문을 흔들던 감독님의 모습이 눈에 훤하다. 선수협 일동은 유상철 감독님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윤석영 이사는 한국 축구의 영웅 유상철 감독님이 우리 곁을 떠나게 돼서 애통한 마음이다. 한국 축구계의 영원한 멀티플레이어로 존경받는 삶을 살아오셨고, 후배 축구인 양성을 위해 진심으로 열과 성을 다하셨다. 유상철 감독님을 영원히 잊지 않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애통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선수협은 돌아가신 유상철 감독님을 추모하며 영원히 기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추모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 E-mail : kpfa.official@gmail.com
Copyright ©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All rights reserved.  [ ADMIN ]
국민권익위원회 [바로가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